Pages

Sunday, October 4, 2020

국민도시락 한솥, 10월 신메뉴 치킨스테이크 덮밥, 마라치킨스테이크 덮밥, 아이스 애플망고 출시 - 매일경제 - 매일경제

tasisuper.blogspot.com

도시락 전문점 프랜차이즈 창업 대한민국 1등 브랜드 한솥이 천고마비의 계절 10월을 맞아 신메뉴 3종을 출시했다. 특히 이번 신메뉴는 ‘치킨 스테이크 덮밥’, ‘마라 치킨 스테이크 덮밥’, ‘아이스 애플망고’ 등으로 중장년층과 젊은 층 모두에게 어필할 수 있는 메뉴로 구성됐다는 점에서 선풍을 끌 것으로 예감된다.

신제품 ‘치킨 스테이크 덮밥’은 촉촉하고 부드러운 통 닭다리살로 만든 치킨스테이크에 향긋한 신선 식재료인 꽈리고추, 바삭한 식감과 고소한 풍미가 일품인 마늘후레이크가 어우러진 한솥만의 덮밥 메뉴다. ‘마라 치킨 스테이크 덮밥’은 치킨스테이크덮밥에 한솥의 특장 소스인 한솥마라소스와 한솥마라향미소스가 더해져 특히 마라 소스 향에 열광하는 젊은 층의 입맛을 돋운다. 판매가는 각각 5700원으로 부담 없는 가격이다.

‘아이스 애플망고’는 한솥의 첫 번째 아이스 과일로 야심 차게 내놓은 신메뉴다. 뛰어난 맛과 향을 자랑하는 애플망고를 얼려서 시원하게 먹을 수 있도록 만든 디저트다. 한식에 국한하지 않고 다양한 퓨전 메뉴도 취급하는 퓨전도시락이라는 한솥의 콘셉트에 적합한 메뉴라고 할 수 있다. 판매가는 1500원으로 간식용 메뉴로 제격이다.


또한 아이스 애플망고와 두 개 신메뉴의 꿀 조합을 이룬 Combo 메뉴도 함께 선보인다. ‘치킨 스테이크 덮밥 Combo’(치킨 스테이크 덮밥+아이스 애플망고)와 ‘마라 치킨스테이크 덮밥 Combo’(마라 치킨 스테이크 덮밥+아이스 애플망고) 등 2종으로 가격은 500원 할인가인 6700원에 판매한다. 식사와 디저트 메뉴를 저렴한 가격으로 동시에 즐길 수 있어서 가성비와 가심비 모두 충족시키는 메뉴로 기대가 크다.

한편, 한솥도시락은 최근 배달 주문 매출이 20~30% 이상 증가하고 있다고 한다. 코로나19 이후 크게 증가하고 있는 배달 주문에 대응하기 위해 배달을 적극 강화해 나간 전략이 주효한 것이다. 이에 창업전문가들은 한솥이 브랜드 이미지도 좋고 인지도도 높기 때문이라고 분석했다. 일단 가맹점들이 배달앱 플랫폼에 가입만 하면 고객들이 배달 주문 시 키워드로 한솥도시락을 검색하는 경우가 많아서 외식 배달 주문 증가의 혜택을 톡톡히 누리고 있기 때문이다. 최근 배달앱 플랫폼에 워낙 많은 점포들이 등록되고 있어서 브랜드 인지도가 낮은 점포는 배달 주문이 크게 증가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솥도시락 마케팅 관계자는 “한솥이 추구하는 궁극적인 브랜드 콘셉트는 매장 식사든 테이크아웃 포장 주문이든, 집안에서 배달 주문을 하든 단체 도시락 주문이든 고객님들이 머무는 곳이면 언제 어디서나 한솥도시락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 데 있다”라고 말했다.

최근 한솥은 국가적으로도 큰 의미가 있는 이정표를 찍었다. 지난 8월 19일 유엔(UN) 경제사회이사회 국제비정부기구인 UN SDGs 협회가 발표한 ‘2020 글로벌 지속가능 리더·기업·브랜드 100 리스트’에서 한솥이 2년 연속 글로벌 지속가능 브랜드 40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한솥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전 세계에서 가장 지속 가능한 브랜드로 선정되면서, 글로벌에서도 인정받는 국내 대표 도시락 기업으로서 자리를 확고히 했다. 이로써 한솥은 국내외에서 인정받는 국민브랜드로 인구에 회자되고 있다.

[매경닷컴]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October 05, 2020 at 08:40AM
https://ift.tt/2F3Yqfa

국민도시락 한솥, 10월 신메뉴 치킨스테이크 덮밥, 마라치킨스테이크 덮밥, 아이스 애플망고 출시 - 매일경제 - 매일경제

https://ift.tt/2MSWarf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