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Thursday, July 2, 2020

“미술관서 즐기는 프리미엄 스테이크”...'레캉스족' 핫플로 떠오른 '엠 스테이크하우스' - 인사이트

tasisuper.blogspot.com

인사이트엠 스테이크하우스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무더위 속에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된 요즘, 특별한 레스토랑에서 휴가를 즐기는 '레캉스족'이 늘고 있다.

레캉스는 '레스토랑'과 '바캉스'를 더한 신조어로 20대들이 즐기는 새로운 휴가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

무덥고 꿉꿉한 여름, 더위를 피해 트렌디한 휴양을 즐기고 싶다면 지금 이 기사를 주목하자.

인사이트엠 스테이크하우스

요즘 레캉스족에게 대표적인 '레캉스 성지'로 꼽히는 곳이 있다.

잠실 롯데백화점 에비뉴엘에 위치한 프리미엄 스테이크하우스 '엠 스테이크하우스'가 바로 그곳이다.

마치 이탈리아 피렌체 우피치 미술관에 온 듯한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인스타그램에 속속 등장할 법한 프라임 등급의 스테이크는 해외여행의 대리만족을 꽉 채워준다.

또한, 스테이크와 함께 즐기기 좋은 다양하고 먹음직스러운 메뉴들은 트렌디한 레캉스를 인증하기 위해 당신의 휴대폰을 한시도 쉬지 못하게 한다.

인사이트엠 스테이크하우스

매장에서 직접 만든 두툼한 수제 패티에 로메인, 토마토, 그라나 파다노 칩이 어우러진 엠 스테이크하우스의 '시그니처 버거 플레이트'는 평범한 일상에 느낌표를 찍어줄 최고의 메뉴로 손꼽힌다.

시그니처 버거 플레이트 외에도 다양한 치즈의 풍미를 더한 '버라이어티 치즈 버거', 매콤한 칠리소스와 치즈가 어우러진 '비프 칠리 버거'는 색다르고 압도적인 사이즈의 버거를 원하는 이들이라면 꼭 먹어봐야 할 메뉴다.

특히 '버거 플레이트'는 포장도 가능해 올여름, 한강에서 즐기기에도 딱 좋다.

인사이트엠 스테이크하우스

이탈리아 피렌체 우피치 미술관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엠 스테이크하우스'는 르네상스 시대의 다양한 예술 작품과 인테리어로 평범한 주말도 특별한 휴가지에 온 듯한 기분을 선사한다.

화려한 인테리어 덕분에 '잠실의 작은 피렌체'로 불리기도 한다는 후문이다.

인사이트엠 스테이크하우스

엠 스테이크하우스가 레캉스족에게 유독 주목받고 있는 진짜 이유는 바로 이탈리아 피렌체의 대표 메뉴를 제대로 구현한 '티본 스테이크' 때문이다.

엠 스테이크하우스만의 특별한 레시피로 조리된 '티본 스테이크'는 최고급 USDA 프라임 등급의 소고기를 40일의 내추럴 에이징을 거쳐 차원이 다른 풍미와 부드러움을 즐길 수 있다.

또한 100년 전통의 르쿠루제 명품 스킬렛을 섭씨 260도 고온으로 달궈 제공하기 때문에 식사가 끝날 때까지 스테이크의 온도를 따뜻하게 유지해주며, 함께 제공하는 프랑스 명품 커트러리 '라귀올'은 제대로 '칼질'할 맛이 난다.

인사이트엠 스테이크하우스

이탈리아 피렌체 지역의 예술적 감성을 녹인 인테리어 그리고 수준급의 스테이크를 경험한 소비자들은 "엠 스테이크하우스 외에 다른 선택지가 없다"라고 입을 모은다.

이번 여름, 레캉스를 준비하고 있다면 비교 불가 '레캉스의 성지', 엠 스테이크하우스에 방문해 보는 것은 어떨까.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엠 스테이크하우스

Let's block ads! (Why?)




July 03, 2020 at 12:50PM
https://ift.tt/3glJx4J

“미술관서 즐기는 프리미엄 스테이크”...'레캉스족' 핫플로 떠오른 '엠 스테이크하우스' - 인사이트

https://ift.tt/2MSWarf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