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태제과가 젊은 층 입맛을 겨냥한 '맛동산 블랙'을 출시했다. 포장을 검은색으로 바꿨고 반죽 단계에서는 비타민E와 칼슘, 철분이 풍부한 헤이즐넛을 갈아 넣었다. 또 겉에는 일반 당액이 아닌 젊은 층이 선호하는 흑당 코팅을 해 진한 단맛을 구현했고 땅콩은 아몬드로 바꿨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 매일유업은 가공우유 '우유속에' 제품에 넥슨의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캐릭터를 입힌 '우유속에 초코라이더'와 '우유속에 딸기라이더' 신제품을 출시했다. 매일유업의 '우유속에'는 1998년 국내에서 처음 선보인 310㎖ 대용량 가공우유다.
▲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가 연말을 겨냥한 신제품 '광희나는 치본스테이크' 시리즈를 선보였다. 부드러우면서 쫄깃쫄깃한 치킨 통 다리에 감칠맛 나는 세 가지 특제소스와 시즈닝을 더해 기존 치킨에서 맛볼 수 없었던 고품격 육즙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 밀키트 전문기업 프레시지가 서울 마포구 연남동 파스타 맛집으로 유명한 '포레스트(For:rest)'와 함께 '들깨 크림파스타' 밀키트 상품을 출시했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포레스트의 대표 메뉴인 '들깨 크림파스타'를 밀키트로 만든 레스토랑 간편식 제품이다.
▲ 롯데제과는 오는 11일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9일 이색 아이스바인 '빼빼로 바'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빼빼로의 특징을 그대로 살려 만든 아이스크림으로 초콜릿 코팅 위에 고소한 아몬드가 뿌려져 있다.
(서울=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20/11/07 07:15 송고
November 07, 2020 at 05:15AM
https://ift.tt/2UdGdj3
[금주신상] '맛동산 블랙'·'광희나는 치본스테이크' - 연합뉴스
https://ift.tt/2MSWarf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