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고왕’ 광희 모습담긴 TVCF도 동시 공개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제너시스 비비큐(회장 윤홍근)는 연말을 겨냥한 고품격 치킨 신제품 ‘광희나는 치본스테이크’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광희나는 치본스테이크’ 시리즈는 치킨 통다리로 구워 스테이크로 만든 메뉴다.
부드러우면서 쫄깃쫄깃한 치킨 통다리에 감칠맛 나는 세 가지 특제소스와 시즈닝을 더해 기존 치킨에서 맛볼 수 없었던 고품격 육즙의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치본스테이크 바질페페’는 허브의 왕 ‘생바질’로 만든 ‘바질 페스토’와 ‘BBQ 올리브오일’을 사용한 메뉴다.
건강함과 감칠맛을 자랑하며 고소한 캐슈넛·부드러운 파마산 치즈가 곁들여져 특급 레스토랑의 요리의 맛과 비주얼을 즐길 수 있다.
‘치본스테이크 블랙점보’는 통후추를 사용해 담백하고 톡톡 터지는 알싸한 향과 맛을 살렸다. 또 항산화에 좋은 강황으로 영양과 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담백한 감칠맛으로 2030의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치본스테이크 매직칠리’는 칠리소스 우스타 소스·달콤한 카라멜을 조합한 ‘매직칠리 소스’를 사용, 매콤하면서도 달콤한 환상적인 맛이 특징이다.
부드럽고 쫄깃쫄깃한 다리살에 진한 풍미의 ‘매직칠리’ 소스를 얹어 쫄깃한 식감과 풍부한 육즙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번에 출시된 ▲치본스테이크 바질페페 ▲치본스테이크 블랙점보 ▲치본스테이크 매직칠리 신제품 3종은 4조각 2만2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BBQ는 치본스테이크 바질페페 2조각·치킨스테이크 블랙점보 2조각·치킨스테이크 매직칠리 2조각으로 특별 구성한 ‘치본스테이크 버라이어티팩’도 선보인다. 총 6조각 2만9900원으로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맛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BBQ 관계자는 ”이번 ‘광희나는 치본스테이크’ 시리즈 3종은 국민 간식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고품격 요리로 재해석해 소비자들에게 치킨요리의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신제품은 ‘네고왕’의 주역 황광희가 BBQ 브랜드 모델로 함께 한다.
November 05, 2020 at 09:33AM
https://ift.tt/2I9AmbJ
BBQ '광희나는 치본스테이크 시리즈' 3종 출시 - 베이비타임즈
https://ift.tt/2MSWarf
No comments:
Post a Comment